저잣거리늬우스_2016년 4월 첫째주
업계소식
‘갑질’ 식품오너 2인방…자기돈은 확실히 챙겼다 http://biz.heraldcorp.com/view.php?ud=20160408000388
외식인사이트
소년한국:식용 곤충 식당 ‘빠삐용의 키친’ 가 봤더니 http://bit.ly/1V928DB 체크. 가볼만한 곳.
이색 콘셉트 식당 http://news.zum.com/sns/article?id=0212016040729869563&cm=twitter&tm=1460076222953 …
#프랜차이즈 #북촌손만두
북촌손만두의 강력한 셀링 포인트. 지나는 사람을 향해 내뿜는 만두 김. 사람이 북적일수록, 어둠이 짙어질수록 매력적. 어떤 방식으로 어필하느냐가… https://www.instagram.com/p/BDx4VcqlWUa
요리사라면 반드시 봐야 할 생닭 해체 동영상 5선 http://chefnews.kr/archives/3297
[Why] ˝요리사가 무슨 연예인이가?˝ http://goo.gl/7KNgZF
“요리사가 아니어도 괜찮아!” – 외식 업계 다방면의 전문가 4명의 이야기 http://chefnews.kr/archives/10171
[황교익 맛 칼럼리스트 인터뷰] 우리가 익히 알고 있던 것들에게 반란을 – “한식 세계화는 국가가 주도해야 할 이유가 전혀 없다” http://chefnews.kr/archives/3635
#서촌 #오후카페
길가다 한번쯤 멈춰 서게 될 비주얼. 북적이는 세상과 잠시 분리된 듯한 차분함. 말보다 더 자연스러운 침묵이 어울리는 멋스런 카페.
#지노카페… https://www.instagram.com/p/BDu8OB7lWc6/
통섭연습
시사IN 악동뮤지션을 기른 부모의 십계명 http://www.sisainlive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5051
피 같은 돈 주고 로고를 바꾼다면 <로고 리브랜딩을 위한 다섯 가지 질문>을 꼭 읽어보세요. http://slo.ms/1MOQyFR #리브랜딩 #브랜드
인맥도 물건도 시간도… 삶을 구조조정 하다 http://me2.do/FpU5Xz6B 줄인다는 것. 단단해진다는 것.
한샘은 어떻게 이케아를 이용했나 http://www.ttimes.co.kr/index.html?no=2016021711227741774 …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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