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잣거리늬우스_2016년 5월 셋째주
외식인사이트
그런듯 아닌듯. '고객의 기분'을 잊지 않는다. 좋다. https://twitter.com/jinoaction/status/732358986968616961
통섭연습
페이스북 이용자 85%, 소리 없이 비디오를 시청하고 있다. http://www.zamong.co.kr/archives/11519 생각해보면, 이런 당연한 사실을 놓치고 있는게, 제법이다.
13일의 금요일을 맞아 BB&TT홈페이지를 오픈합니다. 그간의 브랜딩 작업과 지금까지 이곳에 올린 모든 노트가 업로드되어 있습니다. 심플하지만 은근한 재미가 있는 bbtt.kr 을 방문해 보세요. https://twitter.com/BBTT_NOTE/status/731094134035906560
후암동 낡은집을 ‘미니 4층’으로…부모 모시고 사무실도 생겨 http://joongang.co.kr/uap 주거 다이어트의 예시.
블로그 운영의 시작과 끝 http://goo.gl/kLcvWx 콘텐츠를 나비로 만들기 위해선 그것을 다른 세상으로 내보내야 한다.
프리랜서 작가를 위한 마케팅 글쓰기 핵심 노하우 5 http://ppss.kr/archives/65992 이 또한 쓰는게 시작이다.
'외식 브랜딩 > 저잣거리늬우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저잣거리늬우스_2016년 6월 첫째주 (0) | 2016.08.26 |
---|---|
저잣거리늬우스_2016년 5월 넷째주 (0) | 2016.08.25 |
저잣거리늬우스_2016년 5월 둘째주 (0) | 2016.08.18 |
저잣거리늬우스_2016년 5월 첫째주 (0) | 2016.07.05 |
저잣거리늬우스_2016년 4월 넷째주 (0) | 2016.07.04 |